8일~10일까지 경상대학교에서 '경남여성'을 돌아보다

경상대학교출판부 지앤유는 <나는 대한민국 경남여성> 출간을 기념하며 지역민을 대상으로 경남 70년을 돌아보는 사진전을 열고 동시에 저자들과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연다.

 

‘사진으로 보는 추억의 경남 70년’

‘사진으로 보는 추억의 경남 70년’ 사진전이 열린다. 경상대학교출판부 지앤유는 8일(화)부터 10일(목)까지 경상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로비에서 일제강점기부터 오늘날까지 경남지역의 희귀한 사진 70여 점을 전시한다.

▲ 결상대학교 출판부 지앤유는 <나는 대한민국 경남여성> 출간을 맞아 '사진으로 보는 추억의 경남 70년'을 연다.

이번 사진전은 경상대학교출판부 지앤유와 경상남도교육청이 함께한다.

 

<나는 대한민국 경남여성> 북 콘서트

“경남여성, 여기 다~ 모여라!”

경상대학교출판부 지앤유는 10일(목) 오후7시 경상대학교 대경학술관 101호에서 저자 이혜숙, 강인순 교수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연다.

이번 북 콘서트에는 경상대학교 사회학과 학생들의 노래와 풍물 공연, 해방 70년 영상 상영에 이어 경남여성의 어제와 오늘, 미래에 관한 흥미 있는 토크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나는 대한민국 경남여성> 출간기념 북콘서트 '경남여성, 여기 다 모여라'가 10일 오후 7시 경상대학교 대경학술관 101호에서 열린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전)진주여성민우회 강문순 성폭력상담소장, 경남여성단체연합 김경영 공동대표, 경상대 사회학과 이정희 대학원생(박사과정)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참가 신청은 9월 7일(월)까지 출판부 전화(055-772-0802), 페이스북(http://facebook.com/gnupub), 이메일(gspress@gnu.ac.kr)로 하면 된다.

사진전 및 북 콘서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 문의는 경상대학교출판부에 문의(☏055-772-0802, gspress@gnu.ac.kr).

저작권자 © 단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